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평일 10:30~19:00

1522-0508 카카오톡 상담
  • 식전영상과 + 부모님감사영상을 같이사면 할인이 되나요?
  • 네 식전영상과 부모님감사영상을 함께 구매사하시면 부모님감사영상의 가격중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합니다.
    구매 방법은 식전영상 / 식중영상 상품 클릭후 옵션에서 추가 선택을해주시면 자동 할인된가격으로 적용됩니다.

  • 결제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 결제시 오류가 발생하는 가장큰원인은 인터넷 버전에 따른 호환성입니다. 저희 필모션 홈페이지는 IE10~11과 구글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해당 버전이지만 계속정인 결제오류가 발생할 경우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휴대폰으로 저희 홈페이지 접속후 주문 및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자명과 주문자명 이름이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다른 사람 이름으로 입금하셔도 무통장 주문 시 생성된 입금자명 란에 정확한 입금자명을 작성해주시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성함이 아예 다른분으로 결제하시거나 주문 결제후 3시간이 지났는데도 확인이 안될경우 저희 홈페이지 입금확인 게시판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 네 당연히 가능합니다. 개인 신용카드 / 법인카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 업로드한 사진 파일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 보정 및 영상에 대한 사진 파일을 업로드 하신 뒤에 업로드 한 사진 파일을 확인 하고 싶으시면

    필모션 홈페이지 상단bar 에서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01. 주문자분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작성 하신 뒤,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02.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고객님께서 업로드 하셨던 상품의 종류 및 업로드 된 사진 파일을 모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03. 업로드 된 사진 파일을 크게 보고 싶으시다면, 사진을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04. 업로드를 잘못 하셨다면, 아래의 버튼을 사용하면 삭제가 가능합니다.
    ※단, 삭제만 가능하며 수정은 불가합니다.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삭제 후 재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한 상품 파일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 보정 및 영상에 대한 사진 파일을 다운로드 하고 싶으시면

    필모션 홈페이지 상단bar 에서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01. 주문자분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작성 하신 뒤,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02.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완성본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03. 아래와 같은 화면에 주문하신 상품의 상세정보 및 담당자 이메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및 동영상은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 가능하며 수정사항 요청시 담당자 이메일 통해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 업로드 후에 주문해도 되나요?
  • 사진을 먼저 업로드 후 주문을 하셔도 괜찮고, 주문 후에 업로드를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업로드를 먼저 하실때는 작성하신 주문자분 성함과 똑같은 성함으로 주문을 해주셔야 착오없이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 자료 보관은 얼마나 되나요?
  • 저희 필모션에서는 상품을 주문 하신 후, 모든 데이터는 1개월 동안만 보관 되며 모두 폐기됩니다.
    데이터가 폐기된 후에는 신청 해주셨던 상품의 재작업 및 환불 또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MORE

  • 1522-0508 AM 10:30 ~ PM 7:00
    (SAT,SUN CLOSED)
  • 기업은행 356-103435-01-013
    예금주 : 필커뮤니티(김동학)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